YWAM 유럽 투게더 (Europe Together)를 위한 기도

The Invitation (초대), 2021년 12월 9일 

 

YWAM 유럽은 내년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주님 나라 임하시네 –YWAM 유럽 투게더 (His Kingdom Come—YWAM Europe Together)”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YWAM 유럽은 유럽과 전세계에 있는 현재 또는 이전 YWAM 사역자들과 YWAM 친구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모임과 워크숍은 “우리의 가정, 학교, 이웃, 예술, 스포츠, 정부와 같은 사회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의 나라는 어떤 모습일 수 있을까?”라는 질문은 던지게 될 것입니다. The Invitation (초대)라고 불리는 YWAM 기도의 날에 함께 이번 컨퍼런스와 참석자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지금 바로 기도하거나, 12월 9일 기도의 날에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설문조사: The Invitation (초대)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십시오. 다음 링크: https://www.surveymonkey.com/r/PKYPDWT 를 클릭해서 3분 정도 설문에 답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주제제안: 팀 솔웅 김 (노르웨이)/ 기록: 희은 (노르웨이)

  1. 유럽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유럽 전역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일터와 가정, 사람들의 삶 속에서 볼 수 있도록 기도하십시오.
  2. 주님 나라 임하시네 YWAM 유럽 투게더 2022 준비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핵심(준비)팀과 이번 행사가 가능할 수 있도록 돕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3. 하나님께서 보내실 참가자들과 그들의 심령의 준비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참가자들이 이곳에 오려고 준비할 때 놀라운 용기와 계시, 열정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하십시오.
  4. 주님과 잃어버린 영혼을 위한 열정을 다시 불러 일으킬 거룩한 만남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그룹 또는 개인 기도자들을 위한 제안
기도를 준비하면서 다음 영상을 시청해 보십시오. https://youtu.be/4ZhA-sFSqJs

행동하십시오
이번 모임을 준비하는 저희를 위해 믿음과 기도로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슬로에서 만납시다. 더 많은 소식을 다음 링크에서 찾아보십시오. ywamtogether.com, https://www.facebook.com/YWAMTogether, 또는 https://www.instagram.com/ywamtogether/

이렇게 기도했습니다
한국의 통일을 위한 기도 (2021년 11월): “안내에 따라 제 손을 하나님께서 한국을 위해 사용하실 예로 사용하여 기도했습니다; 가난 한 자들과 그리스도인들, 남북한의 통일과 합의, 지도자들과 성령께서 제 마음을 한국을 향한 하나님의 선한 목적과 일치하게 하시도록 기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S. H.)

The Invitation과 함께 해 주십시오. ywam.org/theinvitation에서 The Invitation이라고 불리는 YWAM의 기도의 날에 대해 더 알아보십시오. 여러분이 어떻게 기도하셨는지 prayer@ywam.org에 알려주십시오. The Invitation을 위한 기도제목을 추천하기 원하시면 저희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