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Y 가족 여러분,

여러분의 2024년을 위해 인사드립니다.

다음 글로벌 Y 패밀리 모임은 올 9월 아시아의 거대 도시 중 하나인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모임은 6년 전 태국 YT18(YWAM Together 2018)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Y 글로벌 스태프 모임(Y Global Staff Gathering)입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시대 이후 우리가 사랑하는 창립자 로렌 커닝햄(Loren Cunningham)의 졸업 이후 첫 번째 글로벌 Y 가족 모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사역과 운동의 ‘한 가족’으로서 예수님 앞에 함께 모이면서 하나님과 깊은 만남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모든 Y 스탭들과 학생들을 환영합니다!

또한 Y를 위해 봉사하거나 지역적으로 Y를 지원하거나 미래에 더 큰 역량을 발휘하기 위해 노력하는 Y와 연관되신 분들

Outreach 팀이 YT24에 와서 이후 필리핀에 머물며 사역하거나 Y424 이후 내년에 필리핀으로 와서 사역하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이는 젊은 세대의 필리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그들을 세계적인 선교 사역에 동원하기 위한 그리스도의 몸의 전국적인 전략과 협력하는 것입니다.

한정된 기간 동안 조기 등록 할인 가격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지금 마닐라에서 우리와 함께할 계획을 세워보세요.

YT24 안내 웹사이트 & 등록 링크


YT24를 기다리며 – Y 국제 기도 운동

우리 자신을 예배, 기도, 중보기도의 기반 위에 두어야 할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커졌습니다. 현재 우리에게는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고 있습니다. 주님은 그분의 본성과 성품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깊게 하고, 그분의 음성에 더욱 예민하게 귀를 기울이고, 중보기도의 힘에 대한 우리의 믿음을 강화하고, 그분의 지도력을 순종적으로 따름으로써 이 두 가지 대조되는 현실에 참여하도록 우리를 부르고 계십니다.

1월부터 9월까지 글로벌 Y 가족이 9월 3~6일 마닐라에 모이는 동안, 우리는 각 사역, 지역 사회, 지부 및 캠퍼스를 넘어 모든 Y’er에게 매월 셋째 주에 기도와 금식으로 연합하도록 초대합니다.

우리는 2024년을 주목하면서 이 순간이 역사적으로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창립자이자 영적 아버지인 로렌(Loren)은 영광스런 곳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동시에 Y는 하나님의 역사적인 움직임을 촉진할 수 있는 전략적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잇사갈 사람들처럼(대상 12:32) 시즌을 분별하고 큰 믿음으로 반응하는 사람들로 부름을 받았습니다. 의도적인 기도, 금식, 중보기도, 예배를 통해 우리는 성경과 Y의 역사를 통해 그러한 중요한 시기를 헤쳐나가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장소에 관계없이 모든 Y’er가 한 몸이 되어 기도와 금식을 위해 매월 셋째 주를 따로 떼어 놓기를 권합니다. 이 글로벌 Y 가족 기도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우리는 열방과 선교, 그리스도의 몸을 위한 연합적이고 한 몸으로 드리게 될 기도운동에 대한 영감을 더하기 위해 매달 간단한 비디오를 공유할 것입니다. 이는 또한 우리가 2024년 마닐라에서 모이는 동안 주님께서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앤디 버드(Andy Byrd)의 첫 번째 비디오를 시청하고 Y 커뮤니티에 보여주세요.

‘이는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마음으로도 생각하지 못하였음이라. 하나님은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셨느니라'(고전 2:9)

Y 국제 기도 운동 동영상1 (앤디 버드)
Y 국제 기도 운동 동영상2 (달린 커닝햄)


여러분의 네트워크인과 ACT, Y 커뮤니티 사역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이 이메일을 배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요한 2024년을 위해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힘을 주시고 능력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설립자 써클(Founders Circle)과 YT24 코어팀을 대표하여 드립니다.

데이비드 콜(David Co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