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제자훈련학교 POS DTS

YWAM DTS 소개

YWAM DTS(예수제자훈련학교)는 12주의 강의와 10주의 전도여행을 통해 이루어지는 그리스도인의 집중적인 제자 훈련과정이며 열방대학의 기초학교입니다. 학생들에게 하나님과의 관계, 성품, 개인의 부르심과 은사들을 개발시키고 또 온 땅에 대한 하나님의 마음과 계획을 알아 마태복음 28장 19절의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 는 주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POS DTS 소개

POS(헬] φως _ 빛, 생명의 빛, 하나님께 속한_을 의미) DTS는 “예수께서 또 말씀하여 이르시되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 (요 8:12)는 말씀처럼 온 세상의 빛이신 예수님을 따르는 자들이 어둠이 아닌 약속된 생명의 빛을 얻은 자로써 온 땅에 주님이 주신 빛을 비추며 살게 하고 각자의 사명을 감당하도록 돕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POS DTS가 집중하는 대상은 35~55세의 싱글(미혼, 사별, 이혼 등)입니다. 이들은 한국 교회와 사회 전반에서 가정을 이루지 않았다는 이유로 설 자리를 찾기 힘든 현실에 당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도 역시 하나님의 특별한 계획과 관심 가운데 있는 존재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각자에게 주어진 삶에서 그리스도의 거룩한 빛을 발하는 자로의 부르심 가운데 있고, 하나님 나라의 선교에 함께 동참해야 할 영향력 있는 동역자로의 선교적 부르심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들은 POS DTS를 통해 하나님과 친밀함을 회복하여(그분을 알고) 주님의 성품을 외적 삶으로 실천(그분을 알리는)하는 제자로 서게 될 것입니다.

 

 

POS DTS를 통해

첫째, POSITION(본분, 위치, 자리, 자세)
– 훈련생이 자신의 본분을 깨닫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의 위치자리를 찾게 될 것이며,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 자세로 살게 될 것입니다.

둘째, POSITIVE(긍정적인)
– 성경적 진리를 부정하고 왜곡하는 이 세대, 이 땅 가운데 하나님의 관점과 성품으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며 살게 될 것입니다.

셋째, POSSIBLE(가능한)
– 포스트모더니즘과 초고도 과학기술의 성장을 이룬 이 시대는 하나님의 방법, 그리스도인들의 믿음의 삶이 더이상 불가능하다 공격하지만, 이 땅 가운데 하나님의 방법과 그리스도를 따르는 제자의 삶을 통해 성취될 하나님 나라가 모든 시대와 세대 가운데 가능한 것임을 삶의 빛으로 발하며 선포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기대합니다. 우리는 소망합니다.

우리의 모든 것이 빛이요 생명의 근원이신 그분을 통하여 새로운 의미를 지니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예수님의 삶의 방식과 그분의 가르침을 따르기 시작할 때,
모든 이들이 예수 그리스도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심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1. 훈련기간 (전도여행 필수)
강의 기간 : 2025년 5월 27일(화) ~ 8월 15일(금)(12주)
전도 여행 : 2025년 8월 18일~2025년 10월 24일(10주간)

2. 모집기간

3. 모집대상 : 35~55세의 싱글(미혼, 사별, 이혼 포함)

4. 모집인원 : 25명(학교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5. 접수비
‣ 접수비 금액: 40,000원
‣ 접수비 입금자: 예) 홍길동POSDTS (지원자명 + 학교명)
‣ 접수비 계좌번호: 제주은행 19-01-036279
사)열방대학선교훈련원

6. 훈련비용
‣ 강의기간 : 355만원 (특별활동비 5만원 포함)
‣ 전도여행 : 400-500만원 (전도여행 지역에 따라 변동가능)
*훈련 비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7. 지원방법 : 아래 [온라인 지원] 클릭 > [회원가입] 후 지원가능

8. 언어 : 한국어

9. 문의 : 010-2619-2820

10. E-mail : posdts.uofnjeju@gmail.com

온라인 지원

문의 및 연락처

*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이름 (필수)

    이메일 (필수)

    제목

    문의내용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