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mpion Young People DTS

YWAM DTS는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너의 고향과 친척과 아버지의 집을 떠나 내가 네게 보여줄 땅으로 가라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로 말미암아 복을 얻을 것이라 하신지라" (창세기 12:1-3)

믿음의 조상인 아브라함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믿음으로 순종하여 Go 했습니다. 하나님은 그런 아브라함을 복이 되게 하셨고 그를 통해 땅의 모든 족속에게 복이 흘러가게 하셨습니다.

지금도 하나님의 복을 흘려 보낼 청년들을 부르고 계십니다.
믿음의 청년들이 일어나 함께 훈련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필요한 곳으로 나아가길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이 일을 이루어 가실 것입니다.

청년들을 지지한다. CHAMPION YOUNG PEOPLE
YWAM은 청년들을 지지하고 후원한다. 우리는 하나님이 청년들을 비전과 사역에 앞장서도록 부르셨고, 그에 따른 은사를 주셨다고 믿는다. 젊은 청년들을 존중하고, 신뢰하고, 훈련하여 기회를 제공하며 일할 수 있또록 북돋운다. 청년들은 미래의 교회일 뿐 아니라 오늘의 교회이다. 청년들이 하나님의 뜻 안에서 인도하심을 따르고 지도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돕는다

Champion Young People DTS에서는

Champion Young People DTS에서는 

청년들이 그들을 부르신 하나님 아버지를 만나 부르심의 소망을 알고(엡1:17-19) 하나님께서 ‘오늘그들에게 기 름 부으시는 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Champion Young People DTS에서는 

청년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헌신된 제자로 살아가도록, 선교의 주역이 되어 Changer (열방을 변화시키는 사람)로 세워집니다.

 

Champion Young People DTS에서는 

편안하고,익숙하고,안정된 곳을 떠나 동아시아지역의 영적으로 잠들어 있는 청년들을 깨우고 하나님이 보내시는 곳에 Go 하도록 합니다.

 

Champion Young People DTS에서는 

복음이 전해지지 않은 지역(Where we are not)에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고, 성령의 능력으로 예수님의 지상대명령(막16:15, 마28:19-20)을 성취하는 자가 됩니다.

 

“너희는 온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막16:15

DTS강의주제

하나님의 Big Story/ 하나님과 함께 걷기(할라크)/ 열방을 자유케 하는 자, changer! / 그리스도의 십자가 / Awaken / 성령과 제자도/ 성경적 세계관,재정/ 대위임령과 YWAM / Mission / where we are not

전도여행

강의 이후 팀과 함께 하나님이 보내시는 곳에서 하나님께서 만나게 하시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진리와 사랑을 전하게 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고, 함께 먹고 일하며 그들을 개인의 삶과 지역과 세상을 변화 시키는 예수님의 제자로 인도해 가게 될 것입니다.

1. 훈련기간 (전도여행 필수)
강의 기간 : 2025년 2월 25일(화) – 5월 16일(금) (12주)
전도 여행 : 2025년 5월 19일 ~ 7월 25일 (10주간)

2. 모집기간
학교시작 2주전 금요일까지
(모집 기간 내에 모든 서류가 완비 되어야 합니다)

3. 모집대상
만 18세~ 만 35세 미혼 싱글

4. 모집인원 : 40명

5. 접수비/훈련비용
‣ 접수비 금액: 40,000원
‣ 접수비 입금자: 예) 홍길동DTS (지원자명 + 학교명)
‣ 접수비 계좌번호: 제주은행 19-01-036279 사)열방대학선교훈련원

강의 비용 : 362만원
전도여행 비용 : 400-550만원
*훈련 비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6. 지원방법 : 온라인 지원

7. 언어 : 한국어

8. 메일 : swdts.uofnjeju@gmail.com

9. 문의 : 070-4272-5632 | 010-2775-9685

10. 더 많은 자료들은 Facebook과 Instagram을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QR코드

온라인 지원

문의 및 연락처

*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이름 (필수)

    이메일 (필수)

    제목

    문의내용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