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WAM DTS는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가복음 16:15

YWAM DTS(예수 제자 훈련 학교)는 12주의 강의와 약 12주의 전도여행을 통해 이루어지는 그리스도인의 집중적인 제자 훈련과정이며 열방대학의 기초학교입니다.

학생들에게 하나님과의 관계, 성품, 개인의 부르심과 은사들을 개발시키고 또 온 땅에 대한 하나님의 마음과 계획을 알아 마태복음 28장 19절의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 는 주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Go Nations DTS는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약속의 땅으로 Go 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도 모세와 함께 하나님의 명령을 따라 새로운 땅, 약속의 땅으로 Go 했습니다.

예수님의 제자들도 예수님의 명령을 따라 예루살렘과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Go 했습니다.

성경의 수 많은 믿음의 선조들의 삶에서 볼 수 있듯이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향한 놀라운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우리가 편안한 삶, 평범한 삶, 익숙함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고 Go 할 때 우리는 우리가 바라는 것 이상의 놀라운 축복과 은혜를 누리게 됩니다.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너의 고향과 친척과 아버지의 집을 떠나 내가 네게 보여 줄 땅으로 가라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창 1:1-2]

또한 축복을 누릴 뿐만 아니라 그 복을 나누어 온 열방과 수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끼치는 놀라운 삶을 살게 됩니다.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로 말미암아 복을 얻을 것이라 하신지라.[창 1:3]

상황과 환경에 영향 받는 사람이 아닌 오히려 영향을 주는 삶, 사람과 나라와 민족을 바꾸고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는 삶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인의 삶속에서 여전히 해결되지 못한 문제 죄, 상처, 중독, 좌절과 절망등이 있다면 더더욱 지금의 자리를 박차고  Go 해야 할 때입니다.

물론 이러한 삶과 결정이 쉽지 만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도전은 언제나 값지고 더욱이 하나님 안에서의 도전은 더 더욱 그렇습니다.

수 많은 믿음의 선조들의 도전과 순종이 있었기에 지금 우리는 복음의 은혜를 누리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고 도전하는 사람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삶의 기회가 지금 당신에게 있습니다.

GO NATIONS DTS는 하나님께서 당신을 부르시는 여정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강의기간과 전도여행을 통해서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 속에서 하나님의 성품을 배우고 닮아가면서  당신을 향하신 하나님의 계획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세계를 밟으며 배운 것을 적용하고 당신의 재능과 은사와 부르심을 발견하며 잃어버린 영혼을 향하신 하나님의 마음을 배우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GO NATIONS DTS를통해서 당신은 눈으로 마음으로 기도와 발로 전 세계를 밟고 누리며 품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하는 삶이 얼마나 놀랍고 가치있는지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 하나님께서 그분의 놀라우신 계획과 은혜로 당신을 부르십니다. 이제 Go 할 때 입니다.

하나님은 찾고 계십니다. 이 땅을 빛으로 밝히며 진리로 다스릴 사람을, 하나님의 꿈을 가지고 나아갈 사람을, 하나님의 나라를 열방가운데 선포할 사람을…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으니 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시니 그 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하였더니”[이사야 6:8]

GO NATIONS DTS는 그런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사람을 세우는 학교입니다.

DTS강의주제

하나님을 알아가는 삶(하나님의 본질과 성품)/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음성듣는 삶) /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 중보기도자 / 깨끗한 마음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 예수님이 주 되시는 삶 / 성경적 세계관 / 성령하나님과 동행하는 삶 / 경작하고 다스리는 삶 / 선교하시는 하나님

전도여행

강의 기간 이후, 학생들은 전도 여행을 통해 “하나님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믿음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 복음을 선포하고, 세례를 주며, 아픈 이들을 치유할 때 (마가복음 16:15-18) 말씀에 기록된 복음이 실현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학생들은 현지 믿는 자들과 연합하고, 섬김으로 많은 이들의 삶을 변화시키며,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을 주는 큰 도전과 뜻 깊은 모험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1. 훈련기간 (전도여행 필수)
강의 기간 : 2022년 4 5() – 6 24() (12주)
전도 여행 : 2022년 6월 27일(월) ~ 2022년 9월 16일(금) (12주)

2. 모집기간
2022년 2월 25일(금)
(모집 기간 내에 모든 서류가 완비 되어야 합니다)

3. 모집대상
만 18세~ 만 35세 미혼 싱글

4. 모집인원 : 40명

5. 접수비/훈련비용

‣ 접수비 금액: 40,000원
‣ 접수비 입금자: 예) 홍길동DTS (지원자명 + 학교명)
‣ 접수비 계좌번호: 제주은행 19-01-036279 사)열방대학선교훈련원

강의 비용 : 315만원
전도여행 비용 : 350-450만원
*전도여행 지역에 따라 변동가능

6. 지원방법 : 온라인 지원

7. 언어 : 이중언어(한국어/영어)

8. 메일 : swdts.uofnjeju@gmail.com

9. 연락처 : 064)780-2520 / 010-6602-2501

10. 더 많은 자료들은 Facebook과 Instagram을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지원

문의 및 연락처

전화 064-780-2520
팩스 064-780-2557
*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이름 (필수)

    이메일 (필수)

    제목

    문의내용 (필수)